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일리 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어렵지 않아요~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소액결제 현금화를 해본적 있으신 분들은 정책상 결제가 불가능합니다.또는 미납으로인해 결제가 불가합니다. 라는 메세지를 보신적이 있으실껍니다. 소액결제현금화는 통신사에서 주어지는 한도로 상품을 간편하게 결제하실수 있는 결제수단으로 그 한도로 물건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인데요! 하지만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사용하다보니 때로는 무분별하게 사용하게되어 미납이 잡힌적이 있다거나, 요금이 연체된적이 있다면 정책 잡히기 때문에 결제가 까다로운 상품권류들은 결제가 막히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상품권처럼 거래가 많이 이루어지고, 현금가치가 높진 않더라도 효율적인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통해 그나마 판매가 가능한 상품을 구매하여 판매를 해야한다거나 매입하는 업체에게 판매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매 달 꾸준히 요금을 제때 납부 하셨다면 소액결제 한도를 모두 사용이 가능하지만, 그러지 못해 정책, 미납이 잡혀있는경우 소액결제도 신용카드처럼 PG사(결제대행사)의 신용도가 낮아져 모든 금액을 다 사용하지 못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물론 신용카드처럼 대출이 안된다거나, 신용도에 문제가 생기는 경우는 드물기 때문에 어느정도 자신이 감당 가능한 선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통해 현금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업체

[sk, kt, lg]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업체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방법은 상품권류를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입니다. 제일 중요한 단가가 가장 높은편이고 워낙 구매자나 판매자가 많기 때문에 가장 많이 이용되지만 온라인 거래가 대부분이다보니 사기의 위험이나, 까다로운 결제 때문에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다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통하여 상품권만큼은 아니지만 금액이 어느정도 유지되고 거래량도 꽤 있는 게임 캐시류나 생필품등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하지만 이런 상품들은 직접 판매한다면 업체에게 판매하는 것보다 단가를 더 받을수는 있겠지만 사기의 위험이나, 소모되는 시간이 꽤 되기 때문에 왠만하면 믿을만한 업체에게 맡기는걸 추천 드립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데일리뱅크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데일리뱅크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전문업체의 경우 보통 소액결제를 전문적으로 매입하는 업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정책이나 미납의 경우 현금가치가 높은 상품권류들의 결제가 불가하기 때문에 결제 가능상품을 찾아 결제를 진행해주고 이걸 매입까지 한번에 해결해 간편하게 소액결제 한도를 현금화 해주는 업체를 말합니다. 하지만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 전문업체도 정식 업체가 아닌 사기꾼들이 많기 때문에 꼭 믿을만한 업체에게 문의하여 소액결제 현금화를 진행 하셔야 합니다. 이들은 말도 안되는 단가로 유혹하여 결제후 입금을 해주지 않기 때문에 꼭 정식 업체인지 확인후 진행을 하시기 바랍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