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일리 데

댐댐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더 이상 속지마세요.


소액결제-현금화

댐댐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더 이상 속지마세요.


요즘 저희 데일리뱅크 고객님들이 다른 업체에서 "댐댐" 으로 결제를 했었는데 수수료가 너무 비쌌다고 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고, 저희 업체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댐댐으로 비싼 수수료를 내시는 게 안타까워서 소액결제 현금화 수수료 대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일반적으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시는 분들은 상품권을 구매하고 업체한테 판매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인데요.


소액결제 정책이나 미납때문에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결제가 안 되시는 분들은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에서 다른 결제처를 찾아 진행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거에요. 그 다른 결제처중에 하나가 댐댐 입니다!



댐댐-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댐댐이란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댐댐 결제처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들이 많이 사용하는 결제 방법입니다. 이용하는 업체가 많다보니 당연히 그중에선 악덕업체가 생기기 마련이죠.


상품권 결제가 안 되고 정책이나 미납에 잡혀있는 분들한테 40%,50%,60% 말도 안 되는 수수료를 요구한다고 합니다...


지금 데일리뱅크 고객님들도 타업체에서 많이 당했었고, 아직도 한번씩 당하시고 오는 분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그 말도 안 되는 수수료가 당연한줄 알고 계신분들도 많았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수수료

소액결제 정책미납이 수수료가 비싼 이유?


이제 이런 피해를 더 보는 분들이 없도록 저희 데일리뱅크가 딱 2줄로 정리 해드릴게요!

소액결제 정책 , 소액결제 미납이여서 댐댐을 사용하고 수수료가 비싸다?


당연히 아닙니다. 물론 상품권을 직접 구매하고 판매하는 것 보다는 조금 더 수수료가 발생하긴 하지만 최대 75% 까지 충분히 가능 합니다! 악덕업체들이 그냥 이유없이 더 비싼 수수료를 요구하는 거에요!


물론 이용하시는 분들마다 댐댐 안에서도 결제처가 달라지기 때문에 수수료에 변동이 있을순 있지만 절대 SK.KT.LG 어떤 통신사 든 40% 50% 까지는 받는 경우는 없습니다!


데일리뱅크는 항상 합리적인 수수료로 진행해드리니 24시 언제든지 휴대폰만 있으시다면 편하게 문의주세요!

조회수 7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