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일리 데

lg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렇게 쉬운거야?


lg-소액결제-현금화-lg-정보이용료-현금화

요즘 많은 분들이 현금이 필요한경우 쉽게 비상금마련이 가능한 방법에대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지인이나 가족에게 도움을 요청하긴 싫고, 대출을 받을만큼 큰 금액이 아닌경우 쉽게 현금마련이 가능한데요. 오늘 그 방법에대해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lg-소액결제-현금화

LG 소액결제 현금화?

소액결제란 신용카드처럼 먼저 내가 결제해야할 곳에서 먼저 결제후 다음달 휴대폰요금 납부일에 함께 납부하는 결제방식을 말합니다. LG에서 매달 지급해주는 소액결제 한도를 판매하여 현금화 하는것이 바로 LG 소액결제 현금화인데요. 내가 필요한곳에 소액결제로 결제가 가능하다면 가장 좋겠지만 소액결제는 모든곳에서 결제가 가능한게 아니기 때문에 이처럼 당장 결제를 해야하거나, 현금이 필요한 분들이 많이 사용하고 있는 방법이 바로 LG소액결제 현금화 입니다.


lg-소액결제-현금화-방법

LG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LG 소액결제 현금화를 할 때 상품권을 구매하여 판매하는 방법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지만 모든 사람이 다 상품권 결제가 가능한건 아닙니다. 내가 예전에 미납, 연체내역이 있다거나 현재 미납, 신규개통등 좋지 않은 사유들이 있다면 결제 대행사(다날, 갤럭시아, 페이레터, 모빌리언스)에선 정책으로 결제에 제한을 두는데 이런 상황에선 결제가 까다로운 상품권류는 소액결제가 불가하고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상품을 찾아서 결제를 해봐야 합니다. 하지만 LG는 현재 미납이 잡혀있다면 아예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주의 해야하고 미납이 없더라도 정책이 심한 경우는 결제가 아주 조금밖에 안되거나 아예 불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LG 소액결제 현금화시 꼭 주의를 해야 합니다.


lg-정보이용료-현금화

LG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란 소액결제와 비슷한 방식으로 결제하고 똑같이 납부하는 방식이지만 결제를 하는곳이 다릅니다. 휴대폰 어플내에서 사용 가능한 한도를 말하는데 이 한도를 판매하여 현금화 하는것을 LG 정보이용료 현금화라고 합니다. 소액결제는 온라인에 상당히 많은 결제처가 존재하지만, 정보이용료는 휴대폰 어플에서만 사용 가능한 단점이 있기 때문에 결제에 제한이 많습니다.


lg-정보이용료-현금화-방법

LG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하지만 정보이용료도 현금화를 하게 된다면 방법이 있습니다. 어플에서 결제하는걸 누가사나 하겠지만 대표적으로 현재 가장 오랜기간,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리니지m을 통해 쉽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LG 정보이용료 현금화로 구매 가능한 게임 재화 다이아는 수요가 워낙 많기 때문에 정보이용료로 다이아를 구매후 판매하여 쉽게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정보이용료도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정책, 미납등 좋지 않은 사유들이 심하다면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기 때문에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해봐야 합니다.


lg-소액결제-현금화-정보이용료-현금화-업체

LG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

현재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계시는 LG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빠르고 간편하게 비상금 마련이 가능하지만 빠르고 간편한만큼 온라인거래의 사기위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보통 가장 많이 거래되는 상품권, 캐시류 같은경우 직접만나 거래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인터넷에 검색만 해봐도 많은 사기 사례들을 볼 수 있는데요. 이렇게 사고가 많은 만큼 꼭 주의가 필요합니다. 보통 정식 매입 업체에게 문의하여 판매 하는게 가장 안전한 방법인데요. 수수료 1~2%때문에 위험하게 직접 구매자를 찾아 거래 하는것 보단 전문 업체에 맡겨 빠르고 안전한 거래를 하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