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일리 데

백수 무직자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자 !



현재 무직자백수 직업이 없으셔서 소득이 찍히고 있지 않고,

숨만 쉬어도 나가야 할 돈은 있고, 이럴 경우는 정말 누구나 난감하죠

이런 상황속에 있는 분들은 꼭 주목하시면 좋을만한 소식 포스트 입니다.


은행 방문이나 별도 서류없이 스마트폰만 가지고 있으시면 번거롭지 않고 편리하게 소액이나 급히 사용을 해야하는 급전마련이 필요하신분들이 많아 이용하시는 서비스인데요. 지금부터 차근차근 소개하며 안내해드리겠습니다.



SBI사이다대출

*급히 필요한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은? 백수 즉 무직자나,고정적인 수입이 찍히지 않고 돈이 갑자기 필요하실때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을 뜻 합니다.


-현재 여러분과 살고있는 대한민국은 2019년부터 카카오뱅크의 획기적인 사업으로 시작하여핀크나 케이뱅크,토스뱅크 등 모바일 기업에서도 스마트폰만 있으면 누구나 1분만에 대출이 가능해지게 되면서 예전과 같은 까다로운 서류준비, 은행방문을 하여 얼굴은 맞대고 대면대출을 하신 기억들이 한분한분 떠오르실 겁니다. 지나고보니 굉장히 불편했던 과정들..현재는 1만원~300만원 내외까지는 금액이 필요로하신 고객분들이 많이 찾고있는 큰 이슈 상품들 입니다.


-요즘은 핀테크로 인해 의식을 했는지, 본인인증 후 간단한 절차만 인증이 된다면 대출 승인이 날 수 있기에 1금융권 비상금 대출도 저희는 추천상품으로 준비해봤습니다. 아래에 포스트 글 남겨드릴테니 차근차근 읽어보시고 본인 조건, 상황속에 맞는 상품을 찾아보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 같습니다.


백수 무직자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자 !


백수-간편대출

소액결제 현금화 데일리뱅크



소액결제 현금화란 ? 핸드폰/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를 이용하여 상품권,컨텐츠이용료,게임아이템 등을 결제하신 후 현금으로 전환하는 것을 뜻합니다. 소액결제 현금의 경우 신용불량 여부와 상관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 결제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며, 손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급전/비상금이 필요로하신데 지인에게 쓴소리하며 빌리는 일은 상상만해도 끔찍합니다. 그렇다고 급하게 대출을 알아보며, 서류 준비하랴 사대보험측 전화받으며 대면대출을 권하며 그리고 그 무엇보다 대출을 받게되면 내역이라는게 존재하게됩니다. 내역이라는게 존재하게 되면 추후에 대출받을때 문제가 되실 수 있기에

소액결제 현금화 라는 곳을 많이들 찾게 되는 이유입니다.

소액결제-현금화

또 하나 가장 큰 장점중 장점은 신용불량자나 미납/정책 이신분들도

잔여한도를 사용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업체라고합니다.


뿐만아니라, 본인 소액결제로 문화상품권을 구매하여 상품권 매입또한 최대85%까지 매입하고있다고하니 집에 묵혀 두었던 상품권들 싹싹모아서 매입업체인 데일리뱅크에 문의하는 것도 또 하나의 방법!


소액결제 현금화는 무대면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전화나 카톡으로 간단한 신분확인과 (인증번호)와 입금 받을 계좌번호만 보내주면 쉽게 거래가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절차가 위와 같이 굉장히 간단합니다. 또한 시간/공간 제약이 없으므로 언제 어디서든 누구든 !핸드폰만 있으시면 간단한 비상금대출!



비상금대출받기

하나은행 번개대출


두번째로 안내해드릴 대출 상품은 하나은행에서 출시하게된 번개 대출입니다.


🔈 대출한도


비상금 대출한도 : 1만원~300만원


생활비 대출한도 : 1만원~300만원



🔈 대출금리


비상금 대출금리 : 4.37%~


생활비 대출금리 : 6.264%~


📄 현재 1금융권 하나은행에서 출시하게 되어서 그런지 어쩔 수 없이 믿음을 갖고 진행하게 되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번개대출" 이라는 이름과 맞게 번거롭지 않은 신청부터 본인계좌 지급까지 정말 빠른 진행과정과 속도로 인해 급전마련을 하시는 고객층들이 점점 늘고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상환 및 이자 납입같은 경우도 핀크 앱을 통하여 쉽고 간단하게 한번에 처리하실 수 있고, 별도 계좌 개설 없이 주거래 계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은행-하나원큐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2022


하나원큐 비상금대출은 제1금융권 하나은행에서 출시된 아주 획기적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고 기존 번개대출이라는 다른 상품입니다.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빠르게 대출신청이 가능한 금융 상품입니다.


소득증빙이 어려운 주부, 무직자, 사회초년생, 저신용자, 영세 자영업자 분들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최저 50만원~최대 300만원이며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 개설하여 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빌린 원금은 만기일에 일시 상환해야하며, 이자는 일정 주기로 납부하는 방법입니다.


백수 무직자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자 !


하나은행빠른대출

대출기간 : 1년 (만기전 연장신청을 통해 연장가능하며 최대 10년 연장이 가능)


대출금리 : 연5.694% 금리는 시장 및 고객님의 신용조건, 대출조건(상환납입방법, 자금용도, 대출기간, 취급금액 등)에 따라 변경이될 수 있음


대출한도 : 최저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방식 이며 이자는 일정 주기로 납부하는 방식


중도상환 : 중도상환시 수수료는 없습니다.

백수 무직자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자 !

사이다뱅크대출

SBI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


다음으로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는 대출상품은 바로 SBI저축은행에서 출시하게 된 사이다뱅크 비상금 대출입니다.


이 상품으로 말씀드리자면, 저소득자와 주부, 프리랜서 등 현재 직업이 명확히 없는 무직자도 신청하실 수 있는 서비스로 모바일 앱을 통해서 굉장히 편리하고 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금액 : 최대5,000,000원


대출금리 : 최저 연 6.9%~최대 연15.7%(고정)



사이다뱅크 같은경우는 비상금 대출은 승인시 최대 500만원이 즉시 대출이 가능하며, 따로 회사에 근무중이지 않은 무직자여도 상태를 따로 확인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신용등급이 6등급 이하 일 경우에는 예외로 자체등급 미달을 판정받아 대출이 거부 당할 수 있으니, 이 점은 꼭 유의하시고 숙지 필히 해주시길 바랍니다!


대출 승인여부 심사를 할때 번거로운 서류가 필요하지 않으며, 연중 무휴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SBI사이다뱅크 대출조건


직업과 소득 관계없이 신용등급으로 심사기준을 잡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만20세이상) 신용점수가 평점361점 이상인분들(나이스기준)

사이다뱅크SBI저축은행 계좌개설 고객의 한에 가능하며

계좌개설을 필히 해주시고 진행하셔야 하는 점 ! 필히 인지 부탁드리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카카오뱅크는 2019년부터 카카오뱅크의 기반으로 핀테크를 활성화를 불어일으킨 금융권이며이제는 제 1금융권으로 인정을 받아 대국민의 신뢰도를 한몸에 받고있는 기업입니다.


대출 서비스로 접근성과 편리성을 인정받아 최근 가장 인기있는 소액대출이며, 핸드폰 본인인증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용점수 조회 후 바로 비상금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조건


최대한도 : 3,000,000원


최저금리 : 연 4.26%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은 카카오뱅크에서 운영하는 서비스로 비상금대출을 인정받아 많은분들에게 각광을 받고있는 상품중 하나입니다. 현재 접근성과 편리함으로 인정받고있습니다.


✅ 서울보증보험(주)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 만 19세 이상 내국인 성인


✅ 연체,부도 등 신용도하락의 등재 사실이 없는 고객


회생, 파산, 면책, 등 신청하신적 없는 고객


✅ 금융사기관련 기록이 전혀 없는 고객


✅ 연체대출금을 현재 진행중이거나 과거내역이 없는 고객


카카오뱅크대출

대출 상환방법


만기일시상환


✅ 대출 기간 중에 대출 한도 내에서 수시로 상환 및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기한연장을 하지않은 상황일 경우, 대출기간 종료 시 대출관련금액 및 상환날짜 이자를 모두 상환합니다.




OK 저축은행 주부OK론 대출


OK저축은행 상품의 주요특징은 신청본인이 만30세 이상의 기혼 여성만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여성분들을 위한 특화된 상품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최대한도 : 최대5,000,000원


최저금리 : 연17.9% ~ 23.9%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OK저축은행-대출금리


백수 무직자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자

지금까지 백수 무직자 소액대출 간편하게 받자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