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일리 데

KT 소액결제 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KT-소액결제-현금화-KT-정보이용료-현금화

최근 코로나는 조용해지고 있지만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현금 마련을 위해 소액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대한 관심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그중 가장 대표적인 3대 통신사 중 하나인 KT 소액결제 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현금화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소액결제-현금화

KT 소액결제 현금화?

3대 통신사(SK, KT, LG) 중 KT에서 지급해 주는 소액결제 한도를 판매하여 현금화하는 걸 말합니다. 소액결제는 매달 필요한 곳에서 먼저 결제 후에, 다 음달 휴대폰 요금 납부일에 한번에 납부할 수 있게 만든 시스템입니다. 쉽게 말해 신용카드와 비슷한 결제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처럼 모든 곳에서 결제가 가능한 게 아니기 때문에 현금이 지금 당장 필요하다거나, 소액결제로 결제가 불가한 경우 많은 분들이 KT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KT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할 때 가장 많이 이용하는 방법은 바로 상품권을 구매하는 건데요. 상품권은 현금 가치가 높고, 구매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상품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상품권 구매를 통해 소액결제를 현금화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를 하는 모든 사람이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 건 아닙니다. 바로 "정책"이나 "미납"이 잡혀있는 경우인데요. 미납은 말 그대로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되어 상품권 결제가 불가능한 상태이고 정책은 어떠한 사유로 인해 결제에 제한이 생겨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입니다. 정책엔 많은 사유들이 있지만 보통 휴대폰 요금 미납, 연체 신규 개통 등 다양한 사유들이 존재하기에 결제를 하려면 어느 정도 공부가 필요합니다. 결제를 먼저 해주고 돈을 받는 결제 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페이레터)들은 이런 사유가 있는 경우 결제를 아예 못하게 막아버리거나, 결제가 되더라도 조금만 가능하게 설정해 놓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정책, 미납이 잡혀있어도 결제가 가능한 상품들로 결제가 가능한지 시도를 통해 확인해 봐야 합니다.



KT-정보이용료-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현금화?

정보이용료는 휴대폰 앱에서 사용 가능한 한도를 말합니다.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이번 달 정보이용료 결제 시 다음 달 휴대폰 요금과 함께 첨부되어 한번에 납부를 하는 시스템인데요. 소액결제의 경우 꽤 많은 곳에서 소액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잘 찾아본다면 어느 정도 단가가 높은 상품을 찾아 볼 수도 있지만 KT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앱결제라는 큰 걸림돌이 있기 때문에 결제 상품에 대한 제한이 많습니다. 상품을 구매하여 판매 했을 때 내가 생각하는 금액보다 낮더라도 선택지가 별로 없기 때문에 판매할 수밖에 없게 되는데요. 그 예로 KT 정보이용료 현금화 상품 중 가장 대표적인 리니지M의 경우 단가가 낮지만 게임이 오래되었음에도 아직도 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많고 게임 재화인 다이아의 사용처가 워낙 많기 때문에 아직도 활발한 거래들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점들을 이용하여 KT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시는 분들은 다이아 구매자들에게 계정을 받아 다이아를 충전해 주고 계좌번호로 입금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이 또한 소액결제와 마찬가지로 결제에 제한이 생기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정보이용료 한도가 있음에도 결제가 불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KT-소액결제-현금화-KT-정보이용료-현금화-하는곳

KT 소액결제 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현금화 하는곳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KT 소액결제 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간편해 보이지만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 결제라는 점을 이용한 "사기 피해"인데요. 보통 결제하여 판매하는 상품들이 온라인 상품들이다 보니 이점을 이용하여 상품 결제 후 연락이 안되는 경우가 정말 많습니다. 직접 만나 거래를 하는 게 아니다 보니 상대방의 얼굴도 알 수가 없고 그나마 아는 거라곤 연락한 휴대폰 번호가 다인데 사기꾼들은 자신의 휴대폰으로 사기를 치지 않기 때문에 잡을 가능성이 정말 희박합니다. 또한 당장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여 KT 소액결제 현금화, KT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하는데 돈은커녕 스트레스 받을 일들만 생기게 되는데요. 이런 위험한 부분들 때문에 많은 분들이 정식 업체에게 의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데일리뱅크는 항상 문의가 가능하도록 24시간 365일 업체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가 안되는 분들도 최적의 루트로 소액결제, 정보이용료를 결제부터 상품 매입까지 한 번에 하고 있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