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 작성자 사진일리 데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뚫기 해결

최종 수정일: 3월 8일


소액결제-갤럭시아-정책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뚫기 해결


안녕하세요. 데일리뱅크입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는 개개인마다 매월1일 00:00시에 초기화 되며,

기본 월10~100만원 까지 부여됩니다.


*소액결제 한도 외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또한 월10~100만원까지 부여됩니다.


금일은,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뚫기 및 해결

포스트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뚫기 해결



위 이미지 처럼 신규가입 정책이나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문구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신규가입자 이용한도 제한(1566-0123)

TIP : 다른 PG사 결제대행사는 정책상 신규가입자 이용한도 제한이라는 문구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유독 갤럭시아 결제대행사에서만 포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아머니트리 정책상 휴대폰결제 이용이 제한됩니다.(1566-0123)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문구가 뜨는 사유 같은경우는 이와 같습니다.


* 소액결제 잔여 한도가 남아있지만 쿠팡/G마켓/옥션에서 결제가 안되는 경우

-쿠팡/G마켓/옥션과 같은 모든 플랫폼 사이트들이 보여지는 소액결제 잔여한도와는 다르게

몇십가지의 정책의 사유로 자체적으로 한도 제한을 두고 있습니다.(갤럭시아 잔여한도는 육안으로 확인 불가능)


*소액결제 정책상 최대 한도는 본인명의 즉 본인 주민번호로 한도가 정해지므로 여러대의 휴대폰을 소유하고 계셔도 소액결제 한도는 주민번호 당으로 주어지기에 여러대가 있으셔도 소액결제 한도는 1대와 동일합니다.


EX: 1대 소유 소액결제 한도 100만원

EX: 2대 소유 소액결제 한도 100만원

일 경우 총200이 아닌 100으로 환산됨으로 혹시 2대중 1대에서 소액결제 한도를 100만원을 전부 다 사용하셨다면 나머지 1대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1대에서 50만원 다른 1대에서 50만원 이런식으로 결제를 한다 가정하면 총 100만원 사용이 가능하신 겁니다. 이 점을 모르시고 왜 한도초과가 나오지? 왜 정책이라고만 나오지?

하는분들이 굉장히 찾기 쉽습니다. 이 글을 보신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미성년자 및 외국인, 법인명의, 선불폰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갤럭시아는 다른 결제대행사(PG)과 다르게 신규개통 정책이 문구로 나타나게 됩니다.

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


-본인 개통일 ~ 90일 : 100,000원

-91일 ~ 180일 : 200,000원

-181일 ~ 후 : 300,000원


이후에는 미납이나 연체내역이 없으신 경우

자유롭게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한도를 올릴 수 , 내리실 수 있습니다.


*결제대행사의 정책으로 결제가 안되는 대표적인 이유

-대표적인 결제대행사(PG사)는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페이레터]가 있습니다.

개개인 고객님들마다 여기는 왜 결제가 되고 저긴 안되는거죠? 라는 질문에 상세히 답변을 드리자면 각각 결제대행사마다 고유의 정책 코드가 있고 정책의 규정이 존재합니다.

업체마다 고객님 개인정보를 우회를 진행하고 있어도 어디 업체에서는 고객님 정책의 사유가 느슨하고 또 다른 업체에서는 고객님의 정책이 굉장히 높게 평가되고 이러한 현상들로 인해서 동일한 질문들을 많이 듣게 됩니다.


본인의 소액결제 정책 이유 👈 가 궁금하신 고객님들은 클릭

-대표적인 10가지의 이유로 갖춰져 있고, 이 점에도 본인은 이러한 이유가 아닌 것 같다고 하시는 고객님들은 각 대행사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해보시는게 가장 좋다고 추천드립니다.


💚갤럭시아 고객센터 : 1566-0123

💜페이레터 고객센터 : 1599-7591

💛다날 고객센터 : 1566-3355


👇해결방안👇


각 결제대행사에서 대표적으로 이야기하는 주된 내용들은 이와 같습니다.


-미납 통신 요금 전액을 납부하시고 3개월 이상 미납/연체없이 사용을 권한다.

-기존 결제금액 전부 성실 납부하시고 3개월 이상 소액결제 미사용을 권한다.

-여러대의 휴대폰을 보유중이라면 주로 사용하는 단 1대만 사용하길 권한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정책미납 또는 소액결제 현금화 정책미납으로 인해 현금화를 진행하시고 싶으신 고객님들은 여기를 클릭해주시면 바로 연결 도와드리겠습니다.



소액결제-현금화-갤럭시아

🙌같이 보시면 좋은 포스트🙌

(원하시는 항목 클릭시 자동연결)

🔎소액결제 현금화가 뭔가요?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